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강은희 대구교육감 후보 ‘다품교육캠프 출범’..
정치

강은희 대구교육감 후보 ‘다품교육캠프 출범’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5/18 17:30 수정 2022.05.18 17:31
학부모와 각종 교육현안 청취
“모든 아이들 다 품겠다” 의지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후보는 18일 다품교육캠프를 출범하고 깨끗한 선거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다품교육캠프는 강 교육감 후보의 한 아이도 놓치지 않고 모든 아이들을 다 품겠다는 교육철학을 담고 있는 다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시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정책을 담기 위해 교육계는 물론 학부모, 교육시민단체, 교수, 기업인 등이 참여하는 열린캠프를 표방하고 있다.
출범식에 참여한 자원봉자들과 지지자들은 깨끗한 정책선거로 성숙한 선거문화 정착에 앞장서서 반드시 승리를 거둘 것을 다짐했다.
강 후보는 "다품교육 실천을 위해 이번 선거기간 동안 시민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을 다 품을 수 있도록 낮은 자세로 선거에 임하겠다"며 "중단 없는 대구미래역량교육으로 교육수도 대구의 위상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도록 정책대결 중심의 깨끗한 선거를 치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 후보는 공식선거 운동 첫 날인 19일 침산 초등학교에서 등교도우미로 나서 학생들의 등굣길 안전을 챙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학생들의 등교가 끝난 후에는 현장에서 학부모와의 대화 시간을 갖고 각종 교육현안에 대한 건의를 청취할 계획이다.
강은희 대구교육감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동안 학생들이 주로 활동하는 공간과 학부모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을 중심으로 선거캠페인을 펼칠 방침이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