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주 루나엑스 C.C 패밀리 골프대회..
경북

경주 루나엑스 C.C 패밀리 골프대회

서경규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6/23 17:05 수정 2022.06.23 17:05
선착순 128명, 노캐디·샷건·스트로크 방식

심플 골프를 표방하며 혁신적인 골프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경주 루나엑스 골프장이 패밀리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27일 오후 5시30분부터 나이트 경기로 진행하며 한여름 장마철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128명에 한해 24일 오후 5시 접수를 마감한다.
누구나 우승이 가능한 신개념의 경기 방식을 도입해 샷건 스트로크 플레이로 시작하며 18홀 노캐디 셀프라운드로 진행된다. 핸디캡을 적용한 GHIN 시스템을 적용해 대회 성적을 산출해 우승, 준우승,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특별상, 행운상을 시상하며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다.
루나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으로 접수할 수 있다. 개별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0만원(카트비 포함)이다. 조 편성은 나이와 핸디캡을 고려하며 남녀 혼성도 가능하며 경기 당일 확인할 수 있다. 심플 골프답게 라운드 룩 방문을 권장하며, 유료 라커 및 샤워시설 사용은 불가하다.
※GHIN(세계 공용 핸디캡)미국 골프협회(USGA)가 개발한 핸디캡 관리 프로그램으로 골퍼 본인이 직접 스코어를 등록해 공인 핸디캡을 산출 및 관리할 수 있다. 전 세계 어느 골프장에서나 본인의 핸디캡을 확인할 수 있고 해당 골프장의 코스 핸디캡으로 변환할 수 있다. 블루원의 모든 골프장에 적용하고 있으며 루나엑스 패밀리 골프대회 참가자는 무료로 등록해준다. 서경규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