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북농협, 농축산물 꾸러미 100세트 전달..
사람들

경북농협, 농축산물 꾸러미 100세트 전달

이종팔 기자 jebo24@naver.com 입력 2022/08/16 17:56 수정 2022.08.16 17:56
청도 고령·취약계층 농업인

경북농협이 지난 12일 청도군을 찾아 관내 고령·취약계층 농업인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농축산물 꾸러미 100세트를 전달하는 ‘안전여름나기 농산물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청도군청 전정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사)도농상생범국민운동본부와 경북농협, (사)고향주부모임경북도지회의 후원으로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령농업인과 취약계층, 그리고 방학중 식사 문제를 걱정해야 하는 조손가정을 위해 농협쌀, 삼계탕, 곰탕, 두유, 참치캔 등으로 구성된 안전여름나기 농축산물 꾸러미 100개(650만원 상당)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금동명 경북농협 본부장, 정재열 청도군 행정복지국장, 김진성 농협청도군지부장 및 (사)고향주부모임 강정미 경북도회장과 군청 관계자들이 함께 하였으며 말복을 앞두고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물품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서 경북농협 금동명 본부장은 “최근 지속된 여름철 무더위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촌지역 어르신들께 농산물 꾸러미가 작은 기쁨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고마운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이종팔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