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대구 서구도서관 흠뻑 즐기기 탐방 이벤트..
문화

대구 서구도서관 흠뻑 즐기기 탐방 이벤트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10/06 18:16 수정 2022.10.06 18:17
5개관 통합 행사 31일까지


대구 서구 구립도서관 5개관 통합 행사로, 31일까지 도서관지도를 활용한 도서관 탐방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서구 소재, 구립도서관 5개관은 도서관의 위치 및 운영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도서관 지도를 제작하고, 지도를 활용한 탐방 이벤트인 “서구도서관 흠뻑 즐기기”를 독서의 달인 9월을 시작으로 두달 간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5개관 중, 평소 자주 이용하는 도서관을 방문해 탐방 리플릿을 수령할 수 있으며, 각 도서관별 100부씩 선착순으로 배부하고 있다. 특색있는 탐방미션을 수행하며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고 더불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스티커를 부착해 완성 하면 된다. 기존 스템프 탐방과는 다른 재미를 얻을 수 있다.
탐방미션 5개를 모두 수행한 후, 참여자가 평소 자주 활동하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5개의 스티커가 붙여진 도서관지도를 게시하고 인증샷을 네이버폼 제출 시, 추첨을 통해 소정의 탐방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앞으로도 지역구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흥미롭고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구립도서관을 적극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지역문화시설로써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