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대구한의대·SS패션, 동반성장 ‘맞손’..
사람들

대구한의대·SS패션, 동반성장 ‘맞손’

이종구 기자 leegg22@naver.com 입력 2022/12/01 18:14 수정 2022.12.01 18:15
산학협력 발전기금 1천만원



대구한의대학교는 지난달 30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SS패션과 산학연협력 고도화 촉진 및 정보공유 체계 구축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 및 산학협력 발전기금(1천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는 변창훈 총장과 서경덕 대표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적 관계 구축으로 ▲상호 공동 프로젝트, 연구개발 및 기술지도 협력 ▲신규 프로젝트 발굴 및 협력시스템 구축 ▲기업 마케팅 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현장실습 및 학생 취업 등의 성과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 및 국가발전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SS패션(경동어패럴)은 2008년 설립된 섬유패션 전문 기업으로 자체상표 및 상품개발, 친환경 소재 의류 및 제조기술 개발해왔다.
지속적인 수출 증대를 통해 PRE-스타기업에 선정되는 등 지역 사회 및 국가산업 발전을 선도해온 기업으로 이번에 대구한의대학교와 인연을 맺어 산학연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하였다.
변창훈 총장은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서경덕 대표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리 대학은 SS패션에서 기획하는 사업들에 대한 자문, 컨설팅, 마케팅 등 맞춤형 패키지 사업을 지원하고 SS패션(경동어패럴)은 재학생 현장실습, 학생 취업 지원 등을 통하여 대학과 기업이 상생하여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이종구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