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상모사곡동(동장 주광하)에서는 2015. 12. 28(월), 대영자재백화점(대표 이기웅), 정인개발(주)(대표 김종혜), 한우리회(회장 김상조), 보림조경(대표 권해룡)에서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였다.
이날 이웃돕기 성금으로 대영자재백화점에서 100만원, 정인개발에서 100만원, 한우리회에서 100만원, 보림조경에서 30만원을 기탁하여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에도 온정의 손길로 따뜻한 나눔문화 운동에 동참하였다.
대영자재백화점 이기웅 대표는 매년 소외된 이웃과 지역 어르신들을 수시로 방문하여 돌보는 등 주민들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으며, 정인 개발 김종혜 대표는 상모사곡동 발전협의회장을 맡아 지역발전과 어려운 이웃돕기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한우리회는 관내 자생단체로 매년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있으며 보림조경 권해룡 대표는 한우리회 회원으로 이웃돕기에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매년마다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하며 나눔실천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
주광하 상모사곡동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참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이기웅 대표, 김종혜 대표, 권해룡 대표, 한우리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를 통해 훈훈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