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천시 후원회..
사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천시 후원회

운영자 기자 입력 2016/01/03 15:13 수정 2016.01.03 15:13
김천시인재양성재단 후원금 쾌척
 


  

 김천시 미래를 위한 우수인재육성과 김천교육발전을 위해 조성 중인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천시 후원회(회장 김장록)에서 31일 오전 김천시청을 방문하여 장학기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김장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천시 후원회 회장은 “ 지난 17일 산타원정대 행사 시 생각보다 많은 기금이 모였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물품 지원 외 다른 지원을 해보자는 회원들의 의견이 있어, 회원들의 회비 일부를 보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보생 재단이사장은 “산타원정대 행사 시 많은 도움을 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천시 후원회에서 또 다시 지역학생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정성이 훗날 아이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기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천시 후원회는 어린이의 복지증진을 위해 2013년 7월에 설립되어 총25명의 회원들이 어린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시민, 출향인, 기업체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이 벌써 152억4천7백만원이 조성되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