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3월 1일 대구서 펼쳐지는 트로트 향연 ‘대한민국 힐링콘..
사람들

3월 1일 대구서 펼쳐지는 트로트 향연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박효명 기자 manggu0706@hanmail.net 입력 2024/02/18 15:59 수정 2024.02.18 16:00
남진 설운도 마이진 등 출동
수익금 일부 저소득층 기부

3.1절을 맞는 대구에서 때 이른 봄의 문을 열고 움츠렸던 겨울을 한방에 털어 낼 수 있는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힐링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지난 2022년 11월 늦가을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에서 진행되어 큰 호평을 얻은 '대한민국 힐링콘서트'대구편의 2024년 새봄 버전인 이번 힐링 콘서트는 다음 달 1일 대구수성호텔에서 미스터트롯 출신의 '신인선'과 그룹 '세 가수'의 보컬 '차이'가 mc를 맡아 진행될 예정이다.
프린스 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이번 힐링콘서트에서 공연을 펼칠 가수들의 면면은 그야말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대표적인 가수들로 대거 포진되어있어 대구시민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껏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1, 2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의 1부 무대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이어지며 무대를 꾸며 줄 가수들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자 트로트 가수 '설운도'와 '박상철'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마이진', '나태주' 미스터트롯 2의 '강태풍' 미스트롯의 '지원이', '우연이', '한영주' 오페라가수 '이미미' 등이 멋진 무대를 예고하고 있으며 저녁 6시부터 2시간 동안 이어질 2부 무대에서도 오빠부대의 원조 '남진'을 비롯해서 '신인선', '딕패밀리박태일', '서지오', '정다연' 등과 함께 전 국민의 인기드라마 '야인시대'에서 '홍만길' 역을 맡은 탤런트 '정일모'의 무대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힐링콘서트를 기획하고 행사를 총괄하는 유석종 프린스 엔터테인먼트 회장은 "코로나 여파로 힘들었던 국민들과 시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라도 위로가 될 수 있을까 싶어 시작한 콘서트가 많은 호응을 얻고 국민들께 작은 힘이나마 주는 것 같아 나 자신이 되려 힐링이 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별일이 없는 한 대한민국 힐링콘서트는 계속해서 이어 나갈 것이고 시간이 흐른 뒤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콘서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자신감 있는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힐링콘서트'는 프린스 엔터테인먼트가 OBS경인미디어, 썬라이즈 엔터테인먼트 등과 주최·주관하며 공연 수익금 일부와 기업 후원 협찬 물품 등은 저소득 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1부 오후 2시~4시 출연진-설운도, 박상철, 나태주, 강태풍, 레오(우크라이나), 안정훈 탤런트, 이정용 탤런트, 마이진, 우연이, 지원이, 한영주, 차이, 이미미 오페라가수
2부 오후 6시~8시 출연진-남진, 김용필, 신인선, 신현대, 정일모 탤런트, 강태풍, 재하, 딕페밀리박태일 서지오, 양지원, 정다연, 조정민, 문연주
(공연문의 1555ㅡ1176)박효명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