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개발공사는 최근 발생한 경북 의성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경북 대한적십자사와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4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재혁 사장은 25일 의성군 의성산불 현장지휘소를 직접 방문해 현장 상황을 점검하고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의 긴급구호와 지역 복구를 위해 성금을 기부하였다. 경북 의성 등 지역에서는 대규모 산불이 발생하여 다수의 주민들이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경북개발공사는 신속한 지원을 통해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
지난 18일 경북대학교에서 2022년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 사업(RIS) 공모 신청을 위한 대구경북지역협업위원회가 열렸다.
경북도, ‘전국 최초’ 비타버스 출범...코로나 대응인력 몸·마음건강 회복 지원!
경북도는 올해 해양·수산분야에 국·도비 2,626억원을 투입, 해양수산업을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으로 만든다고 3일 밝혔다.
경북도는 26일 도청에서 하대성 경제부지사 주재로 일자리 창출 실국보고회를 개최해 ‘민선 7기’ 좋은 일자리 창출 목표 10만개를 조기 달성했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동해안 발전과 해양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 대학 및 해양연구기관들과 공동으로 신산업을 발굴·육성해 나가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대구~포항간 1시간대 생활권이 가능한 광역철도 사업이 추진된다.
경북도는 이철우 도지사 주재로 ‘2021년도 국가투자예산 확보계획 보고(영상)회의’를 개최하고 2021년 국가투자예산 확보 목표를 4조 7,000억원으로 설정했다. 경북의 국가투자예산 내년도 목표액은 2020년 확보한 4조 4,664억원보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