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성주군수, 지역발전 우수기업 현장 방문..
경북

성주군수, 지역발전 우수기업 현장 방문

이형석 기자 janggun24@hanmail.net 입력 2021/09/14 17:45 수정 2021.09.14 17:46
인증서·정비비 1천만원 전달

성주군은 13일 2021년도 하반기 지역발전 우수기업으로 2개 업체(㈜오그래 농업회사법인, 신한스틸파이프(주))를 선정하고 생산현장을 방문해 지역발전 우수기업 인증서와 환경개선정비비 1천만원을 각각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오그래 농업회사법인와 신한스틸파이프(주)는 일자리 창출, 직원의 관내거주비율, 지역사회 공헌도 등 여러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월항면에 소재한 ㈜오그래 농업회사법인(대표 장종현)은 곡류가공품(그래놀라), 단백질 파우더를 생산하여 현재 수십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일자리를 창출하고,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기부를 통하여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성주읍에 소재한 신한스틸파이프㈜(대표 이성화)는 파형강관, 내부평활파형강관 등을 생산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중소기업으로써 신규 제조라인 증설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고용창출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하여 별고을 장학회에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형석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