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청송초 병설유치원 가을 운동회 개최..
사회

청송초 병설유치원 가을 운동회 개최

김정인 기자 입력 2016/09/25 17:33 수정 2016.09.25 17:33
▲     © 운영자

 

 청송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최원혜)은 청송초등학교와 함께 청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16학년도 가을 운동회]를 개최하였다.
화창한 날씨와 높고 푸른 가을 하늘 아래‘모두 함께 Cheer Up! 즐거운 가을 운동회!’구호와 함께 개회식이 열리고, 초등학교 6학년 형님들의 달리기 다음 순으로 ‘유치원 달리기’ 경기가 시작되었다. 만5세, 만4세, 만3세 유아들의 힘찬 달리기 모습이 그 누구보다 진지했고 열성적이었으며, 그런 아이들을 응원하는 여러 학부모님들과 구경하시는 분들의 함성 또한 초등학교 어느 학년 학부모님들보다도 열띤 경기였다.
이어 유아들은 학부모님과 함께 한‘청실홍실’- 색깔카드 뒤집기 게임 또한 파란색이 보일까, 빨강색이 보일까 서로의 카드를 뒤집으며 혼신의 힘을 다하여 열정적으로 참여하였다. 그리고 ‘엄마 찾아 삼만리’- 유아가 터널을 빠져나오면 학부모님께서 자녀를 한 몸에 안거나 업고 결승선까지 뛰는 장애물 달리기를 할 때에는 아이와 부모님의 함박 웃음을 볼 수 있었다. 마지막 경기로 ‘응급구조 119’- 4명의 유아가 한 조가 되어 들것으로 인형 옮기기 게임은 아이들이 조심조심 서로를 배려하고 협동하면서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초등학교 형님들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여러 경기에 참여하며 보냈던 가을 운동회! 아이들의 기억 속엔 어떤 그림으로 기억될까? 그 어느 때 보다 행복한 함박웃음을 보여 준 만큼 뜻 깊은 추억으로 기억되었으면 한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