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전국 학생과 학부모들의 입시전쟁이 시작되어 각종 입시설명회가 문전성시다. 이러한 가운데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분양중인 한 아파트가 교육정보에 목마른 지역 학부모를 위한 지역밀착마케팅을 펼쳐 화제다.
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이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주 1회(매주 수요일), 총 4주에 걸쳐 진로진학 설명회 ‘맘스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치동 사탐·과탐학원 대표강사이자 유명 학원 강사인 조배겸 대표와 진학사 학생부종합전형 수석컨설턴트 이정민 원장 등 서울진로상담연구소 연구진을 초빙했으며 약 2시간가량의 강의를 매주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한다.
‘맘스 아카데미’는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진로상담연구소’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학부모를 위한 달라진 입시제도에 관한 이해, 생활기록부에 따른 자기소개 작성법부터 아이의 종합 학습 심리검사를 통한 진로, 진학 상담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이미 서울 성동구청, 동대문구청, 서울 YMCA부모회, 진주 맘스스쿨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되었으며,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열띤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초등, 중등, 고등학생 자녀를 두고 입시제도에 관심이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영천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강연를 들을 수 있다.
영천 미소지움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에게 유익한 행사이다. 특히
교육 정보를 얻을 만한 인프라가 부족한 영천에서 열리는 입시전략설명회이며, 국내 최고의 입시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큰 인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 현재 일부 미계약 세대에 대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완산지구는 금호강변의 쾌적한 주거환경과 완산동의 각종 생활편의시설, 주거복합단지 개발비전 등으로 영천에서는 최고의 주거지로 꼽히는 지역이다.
또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를 비롯, 렛츠런파크 영천(영천 경마공원), 투자선도지구로 지정된 ‘영천 미래형 첨단복합도시’, 동대구~영천간 복선전철화사업(2017년 완공 예정)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완산지구 2차 미소지움 프리미엄은 지하 2층 지상 28층 6개 동 규모로 ▲67㎡ 254가구 ▲74㎡ 53가구 ▲84㎡A 347가구 ▲84㎡B 56가구 ▲117㎡ 63가구 등 총 773가구로 구성된다.
전세대 남향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일조량을 최대화하고 통풍성, 개방감을 높였다. 정수된 물로 안심하고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단지내 야외 물놀이장, 유아전용 놀이터·배드민턴장·쌈지쉼터 등의 휴게공간과 2691㎡ 면적의 소공원도 조성된다.
또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단지 내 스크린골프장,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맘스카페 등 영천 최초 특화 커뮤니티가 마련된다. 쾌적하고 공간 활용이 좋은 4Bay 설계를 적용하고 알파룸, 펜트리, 대형 워크인 드레스룸, 넉넉한 현관수납장, 침실 붙박이장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분양가는 3.3㎡당 최저 600만원대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전매 무제한, 계약금 500만원(1차)의 금융혜택도 제공된다.
2019년 2월께 입주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영천시 망정동 199-15(호국로127)에 위치해 있다.
문의 054.333.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