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원평2동 새마을협의회 설맞이 귀성객 무료차봉사 활동..
사회

원평2동 새마을협의회 설맞이 귀성객 무료차봉사 활동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2/16 19:34 수정 2015.02.16 19:34
차(茶)한잔으로 전하는 따뜻한 고향의 정
▲     ©
  원평2동(동장 곽흥재)에서는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장 신수영, 부녀회장 권인진)주관으로 2월 16일 오후 3시부터 구미역 대합실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따뜻한 차(茶) 한잔을 대접하며 고향의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원평2동은 설을 맞이하여 깨끗한 고향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동네 구석구석을 환경정비 하고 고향방문을 환영하는 현수막을 관내 곳곳에 설치하여 귀성객들을 환영하였다.
  귀성객 무료차봉사 활동은 원평2동 새마을남여협의회 특수시책으로 매년 설, 추석 명절마다 구미역에서 실시하고 있다. 이날 오후3시부터 남·여새마을지도자 및 구미역장(역장 김성학), 구미역 직원들이 함께 귀성객들에게 차(녹차, 커피)를 건네며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따뜻한 고향의 정을 전하였으며, 설연휴 긴급한 민원발생에 대비한 병·의원 및 당번약국 안내전단지도 함께 배부하였다.
  차봉사 활동에 함께 참여한 곽흥재 원평2동장은 추운날씨에도 솔선수범하여 봉사활동에 참여한 새마을남·여지도자를 격려하며 귀성객들에게 따뜻한 고향의 정을 전달하여 언제나 찾고싶은 원평2동이 되도록 함께 노력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