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산소카페 청송정원 작은 음악회..
문화

산소카페 청송정원 작은 음악회

이다혜 기자 입력 2021/09/09 18:39 수정 2021.09.09 18:39

청송군은 코로나19 극복 염원을 담아 군민과 함께하는 ‘산소카페 청송정원 작은 음악회’를 11일 오후 5시부터 개최한다.


작은 음악회가 열리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청송군이 새로운 볼거리와 관광수요 창출을 위해 파천면 용전천 일원의 136,000m²(약 4만 1천평) 부지에 조성한 국내 최대 규모의 백일홍 화원이다.


청송군과 청송문화원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작은 음악회는 오후 5시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 본 공연에서는 인기 팝페라가수 배은희, 인기 트로트 가수 설하윤, 숙행 등이 출연하며, 특히 색소폰, 합창단 등 지역민들로 구성된 문화원 동아리 팀들도 참여하여 청송정원의 아름다운 백일홍과 어우러지는 신나는 음악의 앙상블로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군민들과 관광객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예정이다. 


또한 군은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수기명부작성, 비대면 접촉 체온계 비치 등 방역 및 안전사고에도 철저히 대비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작은 음악회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찾은 많은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의 장이 되고, 주민화합과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멋진 공연과 형형색색의 백일홍 꽃은 코로나로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힘을 북돋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혜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