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울진금강송 송이·농산물 축제 ‘큰 호응’..
경북

울진금강송 송이·농산물 축제 ‘큰 호응’

박두원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1/10/07 17:10 수정 2021.10.07 17:10
유튜브 누적 조회수 1만회

울진군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 제16회 울진금강송 송이와 친환경농산물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한 비대면 축제로, 축제전용 유튜브 채널‘울찐이야’를 통해 진행되었다. 


지난 1일 오후2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구해줘 송이(송이경매 및 친환경농산물 라이브커머스 -가수 박서진, 윙크, 개그우먼 조수연, 장하나, 조충현등 다수 출연) ▲신파더 “요린이들 송이요리를 멈추지마”(신효섭 셰프의 요리 프로그램) ▲아무튼 송이(100만 유튜버 야식이 송이 먹방 및 송이채취 브이로그) ▲ 유퀴즈 온더송이(송이 관련 퀴즈 -개그우먼 장하나 출연) ▲울진어게인(음악 프로그램 - 더크로스 김경현 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4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축제기간 중에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연호공원 일원에 소규모 야외무대, 피크닉존, 포토존도 운영하여 편안한 휴식공간으로 활용하였다. 


아울러 울진군은 처음 진행해 보는 온라인 축제였지만 개막식 누적 조회수가 1만회를 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그동안 개최되지 못했던 축제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열망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박두원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