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까지 SNS 인증 ‘기념품’ 왕창
경북도가 경북문화관광공사와 함께 울진을 여행하고 방문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소개하면 상품과 기념품을 주는 ‘울진, 어디까지 가봤니?!’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와 함께 봄철 관광객 증가 등으로 일상회복이 본격화되면서 초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관광객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울진주민을 지원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7월 24일까지 이어진다.
이에 강은희 문화관광체육국 관광마케팅과장은 “이번 울진 이벤트는 미션수행 여부와 관계없이 지역을 방문하고 인증사진과 함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카카오스토리 등) 계정에 게시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베트 추천 장소로는 관광명소인 금강소나무숲길, 등기산스카이워크, 죽변해안스카이레일, 덕구온천, 염전해변캠핑장 등 유명 관광지를 방문하거나 전통시장을 찾아봐도 좋다.
아울러, 예쁘게 꾸며진 카페를 둘러보거나 이름난 맛 집에서 식사를 해도 좋으며, 울진 어느 곳이든 멋진 곳을 둘러보고 울진여행 인증사진만 필수해시태그(#경북여행, #울진여행 #국내여행지추천)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참가기념품(선착순 1000명)이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안내사항은 레츠고 경북여행(letsgogb.com)을 참고하거나 운영사무국(전화054-855-88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상품은 특별히 풀빌라 숙박권, 특산물세트, 울진사랑상품권 등 지역 관련 상품으로 구성해 재방문을 유도하고 지역경기 활성화 차원에서 지원된다.이종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