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주엑스포공원서 경북 ‘우수 수산물’ 특판행사..
경북

경주엑스포공원서 경북 ‘우수 수산물’ 특판행사

이종팔 기자 jebo24@naver.com 입력 2022/05/18 17:32 수정 2022.05.18 17:32
20~22일 지역 14개 기업 제품
구입 소비자 입장권 우대요금

경북도가 20~22일(3일간)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 간 진행하는‘경북 동해안 大바겐세일’행사의 일환으로‘경북 우수수산물 특판행사’를 진행한다.
특판 행사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정문 앞에 설치된 부스에서 지역 14개 수산기업의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조리된 개복치 수육, 반건조‧버터구이 오징어, 자연산 가자미 물회 등 수산식품을 구입해 별도로 마련된 시식공간에서 바로 맛 볼 수도 있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부스에서 발행하는 구매 영수증에 날인된 스탬프를 보여주면 경주엑스포대공원 입장권을 우대요금(8,000원 성인 1인 기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뽑기 이벤트에 당첨된 1등에게는 참여기업의 제품 3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는 등 그밖에 다양한 경품들도 많이 준비돼 있다.
이에 김성학 경북도 해양수산국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행사를 통해 경북 동해안의 우수수산물과 관광명소를 함께 즐기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거리두기가 완화로 앞으로도 수산기업들과 상생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이종팔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