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의성 안계서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경북

의성 안계서 대한민국 ‘힐링콘서트’

박효명 기자 manggu0706@hanmail.net 입력 2023/05/08 17:25 수정 2023.05.08 17:26
13일 위천생태공원
설운도·김수희 등 공연

의성 안계에서 릴레이 '힐링콘서트'가 열린다.
'대한민국 힐링콘서트'라 명명된 이 콘서트는 얼마 전까지 대한민국이 답답하고 우울한 일들이 많았는데 힐링 콘서트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주)프린스 엔터테인먼트 '유석종'회장이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의성군이 이번 공연을 이어받아 동. 서부지역의 문화 불균형 해소 및 지역민의 삶에 조금이나마 활력소가 되는 기회였으면 하는 취지에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 의성 안계면에 위치한 '위천생태공원' 특별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이정용. 허찬미의 사회로 인기 트로트 가수 설운도를 비롯해, 김수희, 김성환, 서지오, 지원이, 조정민, 문희옥, 별사랑, 신인선, 전유진, 정일모, 강태풍, 김양, 강설민, 레오, 정희성, 정다연, 신명근 등 베테랑 가수에서부터 신인가수에 이르기까지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트로트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의성군민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이번 '대한민국 힐링콘서트'를 기획한 '유석종'회장은 의성 안계가 고향이며 안계초, 삼성중 출신으로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모교와 지역 단체에 수 많은 기부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유석종'회장은 '이번에 특히 고향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돼서 감회가 새롭다'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고향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OBS 경인 TV에서 5월 13일 오후 7시 녹화할 예정이다. 박효명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