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화성 18일부터 본격 계약
15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54세대 지하 1층~지상 19층
HS화성은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는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단지는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한 핵심 학군 지역으로 이번 사이버 모델하우스(https://eddium-parkdream.com)를 통해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며, 공개 후 18일부터 본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분양은 수성구 내에서도 우수한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 교통 접근성이 조화를 이루는 만촌동 입지에 공급되는 단지로, 지하 1층~지상 19층, 총 54세대 규모로 조성 되며, 전 세대는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4베이·4룸 구조,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채광, 환기, 공간 활용 측면에서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만촌동에 입주 예정 물량이 전무한 상황에서,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은 향후 지역 내 신축 희소성과 프리미엄 형성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단지로 평가된다.
또한, 정부의 DSR 3단계 확대 시행, 6.27 대책 등으로 수도권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는 규제 비적용 지역으로서 외부 투자 수요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해당 단지는 교육 환경이 지역 내 최고 선호 지역으로 단지 인근에는 대청초, 소선여중을 비롯해 대륜중·고 등 지역 내 대표 학군이 밀집해 있고, 서울 대치동·목동과 함께 전국 3대 학원가로 꼽히는 범어동 학원가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어, 내신제도 개편에 따른 학군 선호 수요에 적극 대응하는 입지적 경쟁력을 갖췄다.
분양조건은 실수요자와 투자자를 모두 고려한 중도금 무이자,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전매 제한 미적용 등의 조건은 초기 부담을 낮추면서도 유연한 자금 운용이 가능한 분양 조건으로 설계됐다.
HS화성 조진호 분양소장은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은 수성구 내에서도 실거주 및 자산가치 모두를 고려할 수 있는 전략적인 분양 단지”며, “신규 공급 희소성과 학군, 교통, 생활환경의 삼박자를 갖춘 입지에 정교한 평면설계를 더한 만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 목적의 수요자에게도 주목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분양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홍보관은 대구 수성구 만촌동 863-25, 2층에 위치하고, 유선 문의는 053-321-8922를 통해 가능하다.윤기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