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면(면장 권부섭)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지난 16일 면회의실에서 고윤환 문경시장님과 고우현 도의회 수석부의장, 김인호, 권영하 시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 마을 이장을 모시고 업무보고 및 간담회를 가졌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간담회에서 앞서 산양경로당 분회를 방문하여 새해 문안인사를 드리며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했으며 지역의 농협 및 파출소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권부섭 산양면장은 업무보고에서 "대한민국대표축제 개최 시민으로서 자부심을 심어주고, 시너지 효과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더욱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직원 및 기관단체 회원 모두가 관광도우미로 활약하며 지역최대의 친환경농축산 대표고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정방침에 따라 최대한 지원할 것"보고 드렸다.
이어서 지역주민과의 간담회가 열렸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인사말에서 "지역의 최대 친환경농축산물 생산지인 산양면민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주민숙원사업 및 농축산보조 지원에 최선을 다함은 물론 대한민국 3대 대표축제 도시의 명성에 맞게 전국최고의 관광스포츠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챙기겠다."고 했다.
주민들은 부암 소규모 마을하수도 설치 및 퇴비교반기 지원등을 건의하였으며, 고윤환 시장은 "건의하신 모든일이 지역발전에 꼭 필요한 사업으로 꼼꼼히 챙겨보고 지원 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