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구미시청민원실 주부자원봉사회 20주년기념행사 및 친절교육..
사람들

구미시청민원실 주부자원봉사회 20주년기념행사 및 친절교육

최유민 기자 입력 2017/01/19 16:37 수정 2017.01.19 16:37
고객감동서비스 20년, 시민의 손과 발이 되다
▲     © 운영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지난 18일, 구미시청 민원실 주부자원봉사회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간의 노고가 많은 봉사자에 대한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고 친절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1997년도에 발족하여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민원실 주부자원봉사회는 현재 총 42명으로 구성되어 매일 2명씩 구미시청 민원실에서 각종 민원안내 및 봉사활동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각종 민원수요와 다양성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한 친절교육을 시행하였으며, 2017년도 구미시정 주요시책과 역점방향에 대한 설명을 통해 구미시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에 중점을 두어 진행하였다.
 또한, 짧지 않은 기간동안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에 기여해 온 그간의 활동과 업적을 기리는 차원에서 20년간 봉사해 온 회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임기를 마치는 회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는 등 발족 20주년이라는 뜻 깊은 의미를 되새기는 행사를 가졌다.
 박명석 회장은, "20년의 노하우로 구미시청 민원실의 안내자 역할을 충실히 해 오고 있는 주부자원봉사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그간의 경험을 밑거름으로 앞으로도 민원행정서비스 발전에 기여하는 주부자원봉사회가 되자"며 회원들에게 당부의 말씀도 아끼지 않았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구미시청 민원실의 꽃으로 불리는 주부자원 봉사회 20돌을 축하드린다."며 그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인사와 함께 지금껏 쌓아 온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고객이 감동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더욱 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