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아름다운 인생의 꽃을 피우는 김천여고를 찾다..
사람들

아름다운 인생의 꽃을 피우는 김천여고를 찾다

운영자 기자 입력 2018/04/05 19:33 수정 2018.04.05 19:33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4월 13일(금) 오후 1시 50분 김천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김천시립합창단 봄맞이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학생들이 오랜만에 학업에서 벗어나 예술적 감수성 함양과 힐링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여 이태원 지휘자님의 해설과 더불어 준비했다.
첫무대 ‘강 건너 봄이 오 듯’ 등 우리가곡 모음 합창을 시작으로 소프라노 우명선과 테너 정웅규의 ‘All I Ask of You’ 아름다운 이중창, 남성합창단원이 꾸미는 ‘여자보다 귀한 것 없네’의 재미있고 경쾌한 무대, ‘사랑의 서약’ 등 사랑에 관한 노래 모음 등 다양한 곡들로 감동의 음악회가 될 것이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따뜻한 봄날에 개최되는 김천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에서 학업으로 힘든 우리 김천여고 학생들이 흥겹고 봄내음 가득한 노랫소리로 즐거움과 감동을 듬뿍 받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천시립예술단은 그동안 병원, 노인요양시설, 학교 등 평소 문화예술 활동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 소외 계층을 직접 방문, 찾아가는 음악회를 꾸준히 개최하여 왔으며, 올해에도 그동안 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크게, 더 가까이에서 돌려 드릴 예정이다.
김동환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