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알뜰 결혼준비, 중간 마진 없는 '소비자 직거래' 인기..
경제

알뜰 결혼준비, 중간 마진 없는 '소비자 직거래' 인기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2/04 14:51 수정 2015.02.04 14:51



 
온라인 웨딩전문카페 '결혼명품클럽'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웨딩 소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봄, 여름 웨딩고객 15쌍에 한해 일체 추가비용 없이 15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업계 최초 소비자직거래를 선보인 김 라파엘 결혼명품클럽 대표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혜택을 나눠주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결혼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웨딩 소셜 이벤트는 웨딩스튜디오 '이미지팩토리'가 함께한다.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 턱시도, 웨딩촬영,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웨딩부케, 웨딩베일, 웨딩장갑 등을 모두 제공한다.
드레스는 상의와 하의가 분리되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예비신부의 취향이나 이미지, 체형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다. 체형이 뚱뚱하거나 왜소한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각종 혼수, 예물, 신혼가구, 허니문, 한복 등 결혼준비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결혼명품클럽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