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롯데百 포항점, 진액손실 없는 참다한 흑홍삼 입점..
경제

롯데百 포항점, 진액손실 없는 참다한 흑홍삼 입점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3/02 18:04 수정 2015.03.02 18:04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 지하1층 식품 건강 코너에 최첨단 기술로 영양분 손실률을 거의 없앤 참다한 흑 홍삼이 입점해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홍삼은 인삼을 찌고 말리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것이라면 참다한 흑홍삼은 제조 특허 기술을 통해 진액의 손실이 거의 없는 상태로 만들어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머금고 있어 흡수가 빠르고, 그 만큼 효과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이 제조 특허기술은 세계 3대 발명품 대회인 제네바 국제발명품 대회에서 은상과 특별상, 그리고 피츠버그 국제발명품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아주 특별한 기술이다.
흑홍삼은 진갈색을 띄고 있어 일반 홍삼과는 바로 구분이 가능하며, 세포파벽이라는 또 다른 특별한 기술을 이용해 세포벽까지 깨뜨릴 정도로 잘게 통째로 갈아서 완벽한 흡수를 도와준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에게도 인공 첨가물 대신 딸기, 블루베리 등의 천연과즙과 천연 자일리톨을 함유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가 있도록 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참다한 흑홍삼은 초미세분발로 분쇄해 통째로 넣어 유효성분 추출율이 90% 이상으로 어떠한 첨가물로 넣지 않은 명품 홍삼으로 앞으로 얼마나 많은 판매를 이루어 낼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율동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