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롯데百 포항점, 가정의 달 맞이 건강식품 박람회 마련..
경제

롯데百 포항점, 가정의 달 맞이 건강식품 박람회 마련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4/29 18:27 수정 2015.04.29 18:27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홍삼. 비타민건강 大축제’를 진행한다.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 사랑과 감사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을 비롯해 천제명, 참다한, 대상 웰라이프 등 건강 식품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특별 행사로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천제명은 뿌리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추출 서비스를 진행하고, 제조 특허 기술을 통해 진액의 손실이 거의 없는 상태로 유명한 참다한 흑홍삼에서는 구매 수량에 따른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웰라이프와 네이처스 비타민, ahc비타민은 10여품목에 한해 최대 70%까지 할인된 비타민 9000원 균일가전도 마련된다. 행사 첫날부터 3일 동안 진행되는 무료 증정 이벤트는 그야말로 덤이다. 매일 선착순 20명에 한해 5월 1일 네이처스 비타민에서 데일리 비타민C(20정), 2일 ahc비타민에서 리락쿠마비타(15정), 3일은 대상웰라이프에서 비타민C(30정)를 각각 무료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각 브랜드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 홍삼 캔디, 코랄칼슘, 치약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정관장에서도 오는 15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품목에 따라 5~30%까지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5월에는 많은 기념일이 겹쳐 있어 마음을 전하는데 부담이 없도록 할인 혜택과 품목을 대폭 늘려 보다 실속 있고 알찬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율동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