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주말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8일 어버이날 오후 1시부터 1층 샤롯데 광장에서는 룰렛 게임을 통해 부모님께 드릴 예쁜 카네이션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선착순 200명에게 맛있는 떡도 함께 나눠준다.
9일 오후 4시부터는 1층 샤 롯데 광장에서 인기 개그맨 김원효, 오나미, 정범균, 안소미 등 개그 콘서트 출연진들이 대거 출연해 ‘GAG 게릴라 쇼’를 진행해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함께 가질 수 있게 된다. 오후 3시와 5시에는 지역 댄스 동아리 및 아카데미 회원들의 열정적인 댄스 타임이 이어지며, 10일 오후 2시 별관7층 다목적 홀에서는 마술과 인형극이 함께 어우러진 멋진 공연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9일과 10일에는 에이스 침대에서 최첨단 측정 장비를 이용해 체압 분포, 척추 향상, 자동 체압 조절 매트리스 등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최적의 침대를 알아볼 수 있는 특별 체험전도 진행한다. 각 층에서는 실속 선물 상품전을 마련해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함께 마련해 쇼핑의 부담을 줄이도록 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께 드릴 선물을 실속 있게 구매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함으로써 온 가족이 즐거운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율동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