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경북교육청, 12개 시·군 학부모 동시 ‘학교폭력예방 캠..
교육

경북교육청, 12개 시·군 학부모 동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이종팔 기자 jebo24@naver.com 입력 2021/10/19 17:37 수정 2021.10.19 17:37

 

경북교육청은 19일 관내 12개 시·군별 학부모회장협의회 주관 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 동시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12개 시·군 학부모회장협의회는 포항, 구미, 영주, 영천, 상주, 경산, 군위, 영덕, 청도, 성주, 울진, 울릉 등으로 이날 학부모들은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라는 표어 아래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OK!’라는 어깨띠를 하고 학부모, 학생 및 지역주민에게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향한 길에 동행하자고 호소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과 가장 가까이 있는 학부모들이 스스로 행사를 계획하고 진행한 데 큰 의의가 있으며, 시·군별 교육지원청, 경찰서 및 학부모 관련 단체도 참여해 힘을 합했다.

이날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영주 동산여자중학교에서 영주시학부모회장협의회 주관 학교폭력예방캠페인에 참여해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향한 길에 함께하고 “학교폭력예방을 위해서는 누구보다도 학부모의 관심이 필요한데 학부모회장협의회에서 캠페인을 개최한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학교폭력을 줄이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이종팔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