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구미 덕촌초 정기효 교감·포항교육청 최우혁 장학사 수상..
교육

구미 덕촌초 정기효 교감·포항교육청 최우혁 장학사 수상

이종팔 기자 jebo24@naver.com 입력 2021/12/27 16:14 수정 2021.12.27 16:16

 

경북교육청은 27일 웅비관에서 2021년 경북교육의 변화와 혁신을 이끈 ‘경북교육 온지식인’,‘경북교육 혁신공무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북교육 온지식인은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으로 자신의 삶을 주도하고 공동체에 기여한 직원을 선정했다.


학생 생성 교육과정, 책쓰는 선생님, 클래스 튜브 등의 정책을 제안한 구미 덕촌초 정기효 교감과 학교지원종합자료실 구축 사업을 기획하고 참여한 포항교육지원청 최우혁 장학사를 선정해 인증패와 교육감 표창장을 수여했다.


경북교육 혁신공무원은 자신의 직무를 창의적으로 추진하고 실적을 거양한 직원을 선정했다.


전국 최초 실시간 원격 수업 ‘온학교’ 업무를 추진한 유초등교육과 전선희 장학사를 비롯해 17명을 혁신공무원으로 선정해 교육감 표창패를 수여했다. 아울러 학교지원센터 우수 기관 6개 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운영 유공자 47명을 표창했다.


경북교육청 박종활 정책기획관은 “사회변화와 미래교육에 대비하고 경북교육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창의적인 교육정책 발굴이 필요하다”며“온지식인, 혁신공무원 표창이 새로운 교육정책을 제안하고 업무 개선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종팔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