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운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용맹하고 강인한 검은 호랑이의 해에는 새해 소망 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 가정마다 웃음이 넘치고. 사랑이 가득한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연스러운 일상이 사라지면 행복이 사라지듯 코로나 이전에 당연하게만 여겼던 평범한 우리의 삶이 지금은 더욱 더 소중하고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인심제 태산이(人心齊 泰山移)”, 사람의 마음이 모이면 태산도 움직일 수 있다고 했습니다.
군민과 함께 행복했던, 가슴 아팠던, 아쉬웠던 모든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며‘유시유종(有始有終)’의 자세로 처음 가졌던 다짐 그대로 군민과의 약속들을 끝까지 지켜 나가겠습니다.
항상‘민심은 곧 천심’이란 생각으로 군민 한분 한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2022년 새해에도 ‘군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열과 성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그동안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항상 군민여러분의 협조와 배려로 위기의 순간들을 잘 헤쳐 나올 수 있었습니다.
2022년 새해가 처음인 것처럼 하루하루가 매일 만나는 처음의 시간 이듯이 군민과 공직자 여러분들의 가정마다임인년(壬寅年)의 매일 매일이 사랑과 행복의 꽃이 만발하는 편안한 일상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