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성주 월향초, 신입생 친구들 만나서 반가워..
교육

성주 월향초, 신입생 친구들 만나서 반가워

이형석 기자 janggun24@hanmail.net 입력 2022/01/10 16:50 수정 2022.01.10 16:50
예비소집 실시…준비물 선물

월항초등학교는 지난 6일 교장실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 대상 예비소집을 실시하였다. 본교와 분교 모두 5명의 학생이 월항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위하여 부모님의 손을 잡고 예비소집에 참석하였다.


학교에서는 자녀의 올바른 생활 습관, 입학 전 준비물, 돌봄교실 안내, 취학아동 예방접종 등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사항으로 학부모 길라잡이를 제작하여 신입생에게 배부하였다. 또한 학생들에게 학교생활에 필요한 가방, 체육복 및 준비물들을 선물하여 학생들의 입학을 축하하였다.


강의선 교장은 신입생 학부모 길라잡이를 활용하여 사랑스런 자녀들이 초등학교 생활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설명과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학교 시설들을 함께 참관하며 학교에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하였다. 학부모님들이 학교에 대해 궁금한 내용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통해 학교교육과 학교생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강의선 교장은“월항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이 저마다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신입생들을 격려하였다.이형석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