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대구공업대 메이크업분장예술과, 국제공모전 전원 수상..
교육

대구공업대 메이크업분장예술과, 국제공모전 전원 수상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8/10 18:07 수정 2022.08.10 18:07
‘뷰티아트·디자인’ 서울시장상

대구공업대학교 메이크업분장예술과는 재학생들이 지난 6일 서울시민청 태평홀에서 개최된 ‘제17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 참가해 서울시장상을 비롯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10일 대구공업대에 따르면 지난 2014년을 시작으로 17회를 맞이한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은 뷰티아트·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인재 발굴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량을 가진 젊은 예술가를 육성하고, 국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바디페인팅 부문에 재학생 17명이 출전해 제갈시은(2학년) 학생은 서울시장상을 수상했고, 국회의원상 2명, 금상 5명, 은상 7명, 동상 2명 수상해 출전자 전원이 상위 입상하는 우수한 결과를 가져왔다.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제갈시은 학생은 “큰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고, 아트&바디페인팅 교과목을 수강하면서 교수님께 지속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며. “작품을 완성하면서 끈기와 자신감이 높아졌으며,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