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이 ‘추석 선물상담팀’을 구성, 공단 및 기업체, 사회단체 등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및 추석 선물세트 판매 활동에 적극 나선다.
오는 9월 26일(토)까지 운영되는 이번 선물상담팀은 기존 거래와 신규 업체에 전화 상담 및 직접 방문을 통해 롯데상품권 및 추석 선물세트 구매에 대한 상담 및 배송을 직접 해 준다.
특히, 명절 때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롯데상품권의 경우 우선 예약제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선물세트 역시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선물상담팀을 통해 편안하게 상담 의뢰 및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대량 또는 고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4일부터는 ‘롯데상품권 추석 패키지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내용으로는 1백만원 패키지 구매시 식품관전용 상품권 추가 1만원 증정, 3백만원 패키지 구매시 롯데상품권 추가 3만원 증정, 1천만원 패키지 구매시 롯데상품권 추가 25만원 증정, 3천만원 패키지 구매시 롯데상품권 추가 90만원 증정하고, 법인 고객 구매시 비즈플러스 1%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롯데상품권이 명절 최고 선물로 자리 매김을 하면서 지속적으로 구매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며 “상담 비용이 들이 않는 선물상담팀을 이용하면 굳이 백화점을 직접 찾아오지 않고도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상품권 또는 선물세트)을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더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선물상담팀을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담 및 기타 문의는 054)230-1472~3번이다. 이율동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