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군위군수 김 진 열 “열정으로 백년대계 준비하겠다”..
경북

군위군수 김 진 열 “열정으로 백년대계 준비하겠다”

박효명 기자 manggu0706@hanmail.net 입력 2024/01/02 18:29 수정 2024.01.02 18:30

"2024년 새해는 지금껏 우리가 함께 이뤄냈던 성과에 열정이 더해져 보다 큰 군위로 도약하는 역사적인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공항시대에 대비한 신도시 기반 구축을 위해 대구 5대 미래 신산업을 기반으로 한 200만 평 규모의 첨단산업단지 조성, 30만 명 규모의 에어시티를 위한 배후산업단지 및 첨단물류산업단지 조성 등에 매진할 계획이다.
임산부 및 영유아에 대한 체계적 관리를 위해 통합건강지원센터 운영, 소아청소년과 진료, 당직진료실 운영, AI 명의 시범사업 등도 추진한다. 군위만 특색있고 매력있는 관광도시 조성을 위해 '삼국유사'의 세계기록유산 등재에 힘쓴다.
'지역문화 매력 100선'에 선정된 삼국유사 테마파크에는 아이누리키즈 파크,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더해 배움과 즐거움이 있는 삼국유사 문화콘텐츠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팔공산 주변 명소화 사업, 대구시를 대표하는 축제 및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지속가능한 관광 프로그램 개발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변화와 도전의 또다른 이름은 기회다'라는 말이 있다"면서 "군민의 땀과 노력의 결실로 어렵게 얻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지금 이순간이 미래 100년을 결정짓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정에 열정을 더해 군위군 백년대계를 준비하겠다"고 약속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