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SNS 홍보대사 10명 위촉..
경북

SNS 홍보대사 10명 위촉

김학전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4/02/27 16:37 수정 2024.02.27 16:37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26일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시민들에게 자원봉사 참여를 이끌기 위한 ‘2024 SNS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위촉식은 위촉장 전달, 서약서 작성, 역할 안내, 상호 계정 공유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위촉된 홍보대사는 총 10명으로, 자원봉사 유경험자로서 현재 SNS에서 다수의 온라인 이웃과 일상을 공유하는 사람들로 구성되었다. 앞으로 1년의 위촉기간 동안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자원봉사 이슈와 정보 전달, 자원봉사활동 스케치, 자원봉사 참여 등 다양한 자원봉사의 모습을 신속하게 공유하며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든든한 서포터즈 역할을 해 나갈 예정이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장미향 센터장은 “홍보대사들의 활약으로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를 알게 되었다는 시민들과 비대면 자원봉사 참여율이 늘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라며 “앞으로도 위촉된 홍보대사님들의 긍정적인 파급력을 기대하겠다”라고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김학전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