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군위 삼국유사배움터서 ‘여름대축제’ 연다..
경북

군위 삼국유사배움터서 ‘여름대축제’ 연다

박효명 기자 manggu0706@hanmail.net 입력 2024/07/30 17:29 수정 2024.07.30 17:30
8월 2~4일 볼거리 ‘풍성’

대구시 군위군 산성면에 위치한 삼국유사배움터가 여름을 맞이해 '삼국유사배움터 여름大축제'를 개최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大축제'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삼국유사배움터와 삼국유사테마파크 두 관광지 간의 접근성을 높여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자 추진되며, 여름 시즌을 맞이해 삼국유사테마파크 '아수(水라)장' 축제와 연계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삼국유사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해룡열차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축제에는 △대형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 △인생네컷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키다리아저씨 △코믹매직벌룬쇼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있다.
한편, 삼국유사배움터 화본마을에는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화본카페'와 군위군 생활문화동호회와 함께하는 개관전 '블루밍 화본'도 진행되고 있어 다채로운 문화 체험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로 운영되며,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재)군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효명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