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한전 대구본부, 행복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
경제

한전 대구본부, 행복 꾸러미 나눔 봉사활동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4/09/12 18:09 수정 2024.09.12 18:09
김승수 의원과 함께하는 추석

한국전력 대구본부 사회봉사단은 11일 대구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 북구지회를 찾아 취약계층 장애우들에게 추석 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시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지역 국회의원인 김승수 국회의원과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당협 봉사단도 함께 참석해 취약계층 장애우에 대한 현안과 고충 등을 청취하기도 했다. 한국전력 대구본부 사회봉사단과 김승수 국회의원 및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당협 봉사단은 대구광역시 지체장애인협회 북구지회를 찾아 취약계층 장애우들에게 추석 전 추석음식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봉사단이 마련한 ‘행복 꾸러미’는 추석음식과 생필품 14가지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됐으며 봉사단과 김승수 국회의원 그리고 국민의힘 대구북구을 당협 봉사단이 함께 추진하고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봉사단이 증정한 다양한 구성의 ‘행복 꾸러미’를 받은 40여 명의 장애우들은 “추석만큼 풍성한 선물을 받아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화답했다.
황상호 한국전력 대구본부 사회봉사단 단장은 “명절일수록 더욱더 소외감을 느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선물을 나누고 그들의 목소리에 한 번 더 귀 기울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