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영주서 만나는 힐링여행’ 팸투어 큰 호응..
경북

‘영주서 만나는 힐링여행’ 팸투어 큰 호응

금인욱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4/11/04 19:06 수정 2024.11.04 19:07
SNS 홍보단 주요 관광지 체험

영주시는 ‘2024 영주장날 농특산물대축제’ 기간 중인 지난 2, 3일 이틀간 SNS 홍보단을 초청해 ‘영주에서 만나는 힐링여행’을 주제로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영주의 다채로운 여행 콘텐츠를 알리고, 소셜미디어를 통한 지역 홍보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되었다.
홍보단은 영주 농특산물 대축제장을 비롯해 부석사, 장수발효체험마을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영주의 매력을 현장에서 체험했다.
특히,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에서는 피로 해소 프로그램과 싱잉볼 명상 체험 등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해 영주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만끽했다.
이외에도 영주시만의 차별화된 홍보 방안을 찾기 위해 현장소통 간담회를 갖고, ‘SNS로 소통하는 영주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팸투어 일정은 영주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과 홍보단의 개인 SNS를 통해 생생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김종길 홍보전산실장은 “영주장날 농특산물대축제에 일정을 맞추어 개최된 이번 팸투어가 ‘체험하는 도시, 가고싶은 도시 영주’를 알릴 소중한 기회가 되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영주만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알릴 수 있도록 소셜 네트워크 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금인욱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