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숨어있는’ 영천의 수려한 자연경관 찰칵..
경북

‘숨어있는’ 영천의 수려한 자연경관 찰칵

강두완 기자 backery@naver.com 입력 2025/03/31 15:37 수정 2025.03.31 15:38
관광 사진공모전 개최

영천시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숨은 관광 자원을 발굴하고 홍보하기 위해 ‘2025년 제18회 영천관광 전국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공모전은 ‘새로운 영천, 사진 속에 영천시의 미래를 담아라!’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기존의 관광지 외에도 숨어있는 영천의 참신한 명소를 발굴해 관광객 유치에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은 영천 관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진은 지난해 10월 15일 이후 본인이 직접 촬영한 작품으로 ▶영천9경의 재발견(은해사, 임고서원, 보현산천문대, 치산관광지, 보현산댐출렁다리&짚와이어, 운주산승마자연휴양림, 영천댐벚꽃백리길, 영천한의마을, 별별미술마을) ▶숨어있는 포토스팟 포착(주요 관광지 이외)과 ▶영천관광 이모저모(영천시 관내 캠핑장 및 각종 축제, 문화행사) 3개 분야로 열린다.
접수 기간은 1일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며, 심사를 통해 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및 한국사진작가협회 영천지부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천시청 관광진흥과 또는 한국사진작가협회 영천지부로 문의하면 된다. 강두완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