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군위, 군정 발전 주역 ‘모범 이·반장’ 표창..
경북

군위, 군정 발전 주역 ‘모범 이·반장’ 표창

김종훈 기자 kjhg8889@hanmail.net 입력 2025/06/18 18:00 수정 2025.06.18 18:01
주민·행정 가교역할 충실

군위군은 17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2025년도 상반기 모범 이‧반장 표창 수여식’을 개최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 복지 증진에 기여한 모범 이‧반장을 표창했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인사는 군위읍 정2리 김진윤 이장을 비롯한 총 19명으로, 이들은 평소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왔으며, 특히 주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군민 불편 해소와 군정 정책의 원활한 추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표창 수여식 이후에는 수상자들과 함께 ‘군위형 마을 만들기’와 ‘군부대 이전’ 등 주요 군정 현안을 주제로 심도 있는 대화가 이어졌다.
주민 관심도가 높은 사안에 대해 김진열 군수가 직접 질의응답에 나서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군정 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김진열 군수는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군정이 안정적으로 추진되고 군위군이 하나로 뭉쳐 나아갈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군은 최근 대구광역시 편입에 따른 다양한 변화 속에서 ‘군위형 마을 만들기’, ‘군부대 이전’, ‘미래 신성장산업 육성’ 등 굵직한 과제들을 착실히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정 발전의 동반자로서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김종훈기자[일간경북신문=일간경북신문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