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더위 이겨낸 헌혈 열기 함께한 생명 나눔..
경북

더위 이겨낸 헌혈 열기 함께한 생명 나눔

박효명 기자 manggu0706@hanmail.net 입력 2025/08/28 19:00 수정 2025.08.28 19:00
적십자봉사회 군위군협의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위군협의회는 27일 군위군청 전정에서 진행하는 2025년 3분기 생명나눔 헌혈 운동 봉사를 15여명의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더위도 잊은 채 헌혈 봉사에 나섰다. 이들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평소보다 훨씬 많은 헌혈 참여가 이어졌고, 봉사 현장은 활기가 넘쳤다.
여름철은 헌혈 참여가 줄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시기라 이번 헌혈 봉사는 특히 그 의미가 깊다.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 덕분에 공무원들과 군민들이 헌혈의 중요성을 깨닫고 동참했다.
뙤약볕 아래에서 연신 흐르는 땀을 닦으면서도 환한 미소를 잃지 않는 봉사자들의 모습은 헌혈을 망설이던 사람들의 마음까지 움직였다. 군위군수도 헌혈 현장을 찾아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김 군수는 "생명 나눔을 실천하는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의 숭고한 정신에 깊은 존경을 표한다.”며 응원했다.
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생명 나눔을 실천한 헌혈동참자와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의 헌신적인 노고와 봉사 정신이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헌혈 문화가 더욱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박효명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