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운영자 새누리당 비박계 29명이 27일 집단 탈당, 분당을 선언한 가운데 대구·경북지역은 유승민, 주호영 단 2명만 합류했다. 새누리당 김무성 유승민 의원 등 비박계 현역 29명의 의원들은 이날 오전 국회 의..
▲ © 운영자 영주시 평은면은 연말연시를 맞아 추운 겨울을 데워줄 관내 기관단체의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이 이어지고 있어 올 겨울이 춥지 않다. 지난 26일에는 평은면 새마을 남녀 지도자 주관으로 쌀 2가..
▲ © 운영자 경산시 남산초등학교(교장 이숙현)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꿈끼 탐색 프로젝트 주간을 운영했다. 올해 세 번째로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학기말 교과학습을 마치고, 여유 있는 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 © 운영자 지난 22일 (목) 청송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최원혜)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오전에는 강당에서 신나는“마술공연”과 오후에는 산타할아버지께서 유치원 각 반에 찾아오셔서 직접 선물을 나누어 주시는 ..
▲ © 운영자 오선 대표 정순옥(수비면 계1리 출신)씨는 2016년 12월 23일 오전 10시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따뜻한 알레르망 겨울이불 600채를 영양군에 전달했다. 정순옥 대표의 ..
▲ © 운영자 안동시(시장 권영세)와 대구경북능금농협(조합장 손규삼)은 12월 26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안동사과 자동판매기 설치와 함께 사과 나눠주기 홍보행사를 개최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그랜드 ..
▲ © 운영자 사)한국육계협회 상주시지부와 프리미엄닭고기 생산업체 ㈜올품에서는 12월 26일(월) 상주시를 방문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나눠 달라며 사랑의 닭고기 10,000수(5,000만원 상당)을 이..
▲ © 운영자 군위군이 후원하고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2017 나눔캠페인이 연말연시 72일간의 대장정의 막이 올라 어느덧 올해 모금캠페인이한 달이 지난 시점에서 순조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우리 군위군..
▲ © 운영자 지난 23일 개령면 쌀전업농회(회장 김용식)에서는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백미 20㎏ 30포(90만원 상당)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탁하여 주위의 훈훈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 © 운영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3(금)『희망 2017 나눔』사곡면 성금모금행사에서 산수유연주단(단장 노정욱)이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연주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
▲ © 운영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농어촌버스 이용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해 내년 1월 1일부터 버스 노선 및 시간을 조정 시행하고 그동안 벽지노선으로 운행되던 기성면 삼산, 방율지역에 수요응답형 교통모델인 ‘시골..
▲ © 운영자 K리그 클래식 강원FC가 베트남 출신 선수인 쯔엉을 활용한 마케팅에 나섰다. 최근 인천 유나이티드에서 뛰던 쯔엉을 영입한 강원은 27일 "베트남을 상징하는 쯔엉이 강원FC의 유니폼을 입으면..
▲ © 운영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첼시의 질주를 누가 막을 수 있을까. 첼시가 또 이겼다. 첼시는 2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열린 2016~2017 EPL 18라운드 본머..
프로배구 V-리그가 전반기 반환점에 다다른 가운데 외국인 선수들의 공격 의존도는 여전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현재 남자부 득점 순위 1~5위까지는 모두 외국인 선수들이 차지하고 있다. 특히 남자부의 경우 올 시즌 처음으..
▲ © 운영자 테드 레빈 단장 체제로 새 출발을 선언한 미네소타 트윈스가 박병호(30)의 가치를 어느정도로 판단하느냐가 내년 전력 구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
대세 그룹 '트와이스'의 인기 행진이 멈추지 않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세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1'은 26일 기준 34만7000장이 팔렸다. 지난 10월24일 발표된 지 2개월 만이다. ..
▲ © 운영자 올리버 스톤 감독의 신작 '스노든'이 내년 1월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고 영화 수입사 더쿱이 27일 밝혔다. '스노든'은 미국 중앙정보국(CIA) 요원 출신으로 테러 방지를 명목으로 진..
▲ © 운영자 향년 53세로 지난 25일(현지시간)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맞은 영국 팝스타 조지 마이클이 헤로인 중독으로 사망했을 수도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26일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는 소식통을 인..
▲ © 운영자 '원조 디바'로 통하는 가수 엄정화가 8년 만인 27일 정규 10집 '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구운몽)을 발표했다.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손잡은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
▲ © 운영자 미래엔의 출판브랜드 북폴리오는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고 삶의 방향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나만의 엔딩 노트(Ending Note)인 '해피 엔딩 노트'를 출간했다고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