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차세대 스타 박두원‘스타 탄생’예고..
사회

차세대 스타 박두원‘스타 탄생’예고

운영자 기자 입력 2015/03/30 15:12 수정 2015.03.30 15:12
2015 뮤지컬 쇼‘위대한 슈퍼스타’주인공으로 캐스팅

2015 뮤지컬 쇼 ‘위대한 슈퍼스타’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뮤지컬 배우 박두원.

 
2015 뮤지컬 쇼 ‘위대한 슈퍼스타’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뮤지컬 배우 박두원이 스타 탄생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두원은 그동안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개성 넘치고 파워풀한 연기력을 펼쳐 충무로 영화계와 방송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단편영화 ‘성난 사내’ ‘라라팔루자’ ‘네버다이 버터플라이’, 뮤지컬과 연극작품 ‘뮤지컬 화랑’ ‘삼봉이발소’ ‘가자 장미여관으로’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등에 출연했다. 또한, 채널 CGV 라이징 액션 스타 UCC 작품상과 미스터 인터내셔널 포토제닉상을 수상한 바 있다.
뮤지컬 쇼 ‘위대한 슈퍼스타’는 2014년 문화 공연 1위, 체험 학습 공연 1위, 문화 회식 공연 1위, 외국인 관람객 1위, 전회 매진 등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인기 공연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박두원은 천의 얼굴을 가진 차세대 스타다. 귀엽고 다정한 천진난만 미소년, 순수한 영혼의 눈빛을 지닌 러블리 맨,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을 것 같은 달콤한 눈빛, 거친 카리스마, 온몸에서 뿜어 나오는 터프한 남성적 매력을 지녔다.
다양한 빛깔의 눈빛 연기, 무대 위에서 격렬하게 표현하는 열정적인 보디는 박두원을 완벽한 매력을 갖춘 배우로 만들어준다.
한양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그는 180㎝가 넘는 훤칠한 키, 어릴 때부터 복싱 등 7~8가지 무술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갖췄다. 연기에 필수인 안무와 액션 등의 격렬한 동작을 직접 해내는 만능 스포츠맨이다.
어린 시절부터 장 끌로드 반담, 웨슬리 스나입스, 이소룡 등의 액션배우들을 롤모델로 무술 연마에 정진했다는 박두원. 평소 무술, 무용, 마임 등 신체의 움직임을 통한 연기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위대한 슈퍼스타’를 통해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계획이다.
박두원은 “2015 ‘위대한 슈퍼스타’는 눈과 귀에 익은 화려하고 다양한 춤과 노래로 꾸미는 갈라쇼다. 어린아이부터, 청소년, 남녀노소, 국적, 언어는 달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밌는 뮤지컬쇼가 될 것이다. 함께 노래하며 즐기다 공연장을 나설 때는 왠지 가슴이 뭉클해지는 특별한 쇼로 지루할 틈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범영화예술인 연합 ‘아티스트 패밀리’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김해경 아티스트 패밀리 회장은 “아티스트 패밀리 정회원인 배우 박두원이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 개성 넘치는 최고의 연기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위대한 슈퍼스타’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웃찾사 무료공연 관람권 1매와 대학로 이화동의 벽화나라 트릭아트 뮤지엄 체험권을 제공한다.
블랙홀 같은 매력을 지닌 박두원의 ‘위대한 슈퍼스타’ 첫 무대는 4월10일 오후 8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홀에서 만날 수 있다.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주차장이 완비돼 수학여행단, 체험학습 단체관람 등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문의 02-741-0104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