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DGB대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하고 행운 잡으세요..
경제

DGB대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하고 행운 잡으세요

이종구 기자 leegg22@naver.com 입력 2021/09/07 15:19 수정 2021.09.07 15:20

DGB대구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2개월간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장려를 위해 최신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가전 제품 및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비대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핵인싸 감성 가전 페스티벌’과 영업점 미성년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내 아이 영앤리치로 키우기’ 이벤트로 나뉘어 실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핵인싸 감성 가전 페스티벌’ 이벤트는 기간 중 IM뱅크 앱과 인터넷뱅킹, 모바일 웹 등 비대면 채널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가입하고 자동이체까지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삼성 슈드레서(1명), 위니아 음료 냉장고(3명),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000원권(600명) 등 디지털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 경품을 제공해 디지털 트렌드에 맞춘 이벤트로 기획했다. 
‘내 아이 영앤리치로 키우기’ 이벤트는 만 6세~18세(2003~2015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 중 부모 등 법정대리인이 DGB대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 주택청약종합저축을 2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까지 등록한 선착순 2000명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저축 지원금 2만원을 중복 지급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한 번의 가입으로 국민주택과 민영주택 모두 청약할 수 있는 내 집 마련의 필수 상품”이라고 설명하면서 “영업점과 비대면 어느 채널에서든 쉽게 응모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