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오나미 “프러포즈 받아 결혼 준비 중”..
문화

오나미 “프러포즈 받아 결혼 준비 중”

일간경북신문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5/18 17:04 수정 2022.05.18 17:04
“처음 만난 장소에 꽃 해놔”


코미디언 오나미가 결혼 준비 중인 사실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TV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KBS 공채 개그맨 동기 오나미와 김민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김종민은 "키워드가 솔로인데 둘이서 온 거냐"고 물었고 오나미는 "저는 결혼 준비를 해야 하고 (김민경)언니가 빨리 솔로를 탈출했으면 좋겠어서 의뢰했다. 언니도 빨리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지석진은 "나미가 사랑하더니 표정이 좋아졌다. 예뻐졌다. 언제 결혼하냐"며 공개 열애 중인 오나미의 근황을 물었다. 오나미는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가 심해서 보류했다가 준비 중이다"라고 답했다.
프러포즈를 받았냐는 질문에 오나미는 "받았다. 처음 소개팅한 장소에 미리 꽃으로 해놓고. 처음 만난 장소에서, 같은 날에 예약하고 결혼하자고 해 울었다"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그래서 뭐라고 했냐"고 물었고 오나미는 "해야지~"라고 답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자친구가 지인을 통해 연예인 이상형으로 자신을 꼽아 소개팅이 성사된 이야기를 들려줘 오빠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오나미의 두 살 연하 남자친구 박민은 축구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중학교에서 축구를 가르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