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 인수위 본격 돌입..
경북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 인수위 본격 돌입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6/07 18:21 수정 2022.06.07 18:21
출범식서 군민 복지 향상 ‘최선’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은 7일 청도군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민선 8기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약 한달 간의 인수절차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청도군수직 인수위원회는 당선인을 보좌해 군의 조직‧기능 및 예산현황을 파악하고, 군의 정책 기조 설정 등을 담당하게 될 새로운 청도의 비전을 제시해 줄 15명의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출범식에서 박진우 청도공영사업공사 사장이 위원장으로 임명됐다.
박진우 인수위원장은 “청도 군민을 위해 안정 속에 군정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인수위원들과 최선을 다해 소임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 당선인은 “민선8기 출범에 따른 군정목표 설정, 공약사항 등 군정 운영의 미래 설계를 위해 빠른 시일 내 군정 현황을 파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인수위 구성을 설명했다.
또한, “청도의 발전과 군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청도의 미래 청사진의 큰 그림 그려야 할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인수위 한달 간의 노력이 민선8기 군정을 좌우하는 만큼 우리군이 더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정책기조 마련에 큰 역할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