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DGB대구은행 ‘웰컴 온 보드’ 이벤트..
경제

DGB대구은행 ‘웰컴 온 보드’ 이벤트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7/04 17:17 수정 2022.07.04 17:17
환전 고객 대상 ‘8종 혜택’

DGB대구은행은 코로나19 방역완화에 따른 해외여행 수요 증가 및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온 보드(Welcome on board) 대고객 환전 이벤트’를 오는 8월31일 까지 진행한다.
‘웰컴 온 보드(Welcome on board)’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영업점 및 외화 E-지갑(IM뱅크)을 통해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사와 렌트카 업체, 면세점 등의 ‘종합 8종 세트’를 전원에게 제공하는 한편, 매주 다양한 이벤트로 휴가 관련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다.
DGB대구은행의 외화 E-지갑 서비스는 외화 현찰 거래를 IM뱅크 내 가상계좌를 통해 실시간 환전 하고 고객이 신청한 희망 환율에 도달하면 자동 환전되는 ‘희망환율 환전예약’ 기능을 강점으로 하는 서비스다. 원하는 영업점에서 외화 수령과 재환전을 할 수 있고 기간 제한 없이 외화를 보관할 수 있는데, 총 14개의 외국 통화로 거래 가능하며 최대 9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외화 E-지갑 및 영업점에서 300불 이상 환전 고객 전원에게는 ‘여행관련 8가지 제휴사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제주항공과 티웨이의 항공편 운임 할인을 비롯해 렌트카 업체 카모아의 이용료 할인을 제공하며, 면세점 등을 이용 시 등급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각 업체별 자세한 사항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및 IM뱅크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행과 관련한 경품은 매주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데 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코닥 미니샷2 레트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설빙 인절미 빙수 등이다. 또한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해당 이벤트를 ‘#대구은행 #DGB환전 #DGB해외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후 대구은행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매주 추첨을 통해 BHC뿌링클치킨쿠폰을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임성훈 은행장은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하늘길이 다시 열리면서 항공사, 렌트카 업체를 비롯해 면세점, 와이파이 업체 등과 경계를 허무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DGB대구은행 고객들의 여행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히면서 “외화 E-지갑 서비스 등 차별화된 외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세분화된 전문 서비스를 지속 발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