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금복주 “전투를 멈추고 제로 투(ZERO 2)”..
경제

금복주 “전투를 멈추고 제로 투(ZERO 2)”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9/18 17:14 수정 2022.09.18 17:14
찹쌀·쌀 증류 원액 브랜딩
차별적 디자인 신제품 출시

㈜금복주에서 새로운 컨셉의 제품 “제로 투(ZERO 2)”를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소주와는 다른, 소주의 새로운 기준과 소비자가 “마셔야 할 이유가 분명한 제품”을 목표로 연구,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
금복주에 따르면 “제로 투(ZERO 2)”는 투명하고 슬림한 타입의 새로운 용기를 적용해 깨끗한 주질과 세련된 이미지를 극대화했으며, 병과 조화로운 세로형 슬림 라벨을 적용하고, Black & White의 절제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랜디한 “ZERO 2” 만의 개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상표명 ZERO 2는 과당 Zero, 2가지 증류주 블렌딩을 직접 형상화해 상표를 표현했다.
특히 제로 투(ZERO 2)는 국내 최초로 찹쌀과 쌀, 2가지 증류 원액 브랜딩으로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으며, 과당 및 설탕 등 당류 Zero로 칼로리가 낮은 제품이다.
또한, 장기 저온 발효 숙성과 빙점 여과 공법으로 생산한 증류주 브랜딩으로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신제품 “제로 투(ZERO 2)” 출시와 동시에 끝없는 경쟁의 시대를 살아가는 MZ세대에게 “제로 투”가 오늘만큼은 “싸움만 하기엔 인생이 아깝다. 전투를 멈추고 ZERO 2”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