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구미섹소폰 오케스트라, 아름다운 선율로 추억 만들다..
사람들

구미섹소폰 오케스트라, 아름다운 선율로 추억 만들다

김학전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9/28 17:44 수정 2022.09.28 18:12
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

구미 양호동 밀턴힐 카운티 야외공연장에서 지난 25일 오후 6시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과 함께하는 음악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 봉사단체인 구미섹소폰 오케스트라가 주최한 행사로, 지역주민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 공동체 화합의 장을 열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공연은 구미섹소폰 오케스트라의 가을밤을 물드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아름다운 선률과 함께 마음을 가을 색체로 물들이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행복한 시간을 나누었다.
주민 A씨는 작은 음악회를 가을의 문턱. 별빛 아래 열린 따뜻한 음악회를 마을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었던 것은 최고의 호사였다 며 풀벌레 소리. 즐거운 무대를 선물해준 구미섹소폰 오케스트라와 손용호 회장님과 음악인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께도 모처럼의 치유와 위로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손용호 회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주민 함께하는 화합의 한마당으로 일상을 잠시 잊고 이웃 간 소통하는 자리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 간 소통의 기회를 자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학전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