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청도군수 “군민과 약속 반드시 지키겠다”..
경북

청도군수 “군민과 약속 반드시 지키겠다”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09/28 19:11 수정 2022.09.28 19:12
민선8기 공약 실천계획 보고회

청도군은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부군수를 비롯한 담당이상 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군수 공약 실천계획 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민선8기 군수 공약 실천계획 보고회에서는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하는 청도를 만들기 위한 군정 방침으로 ▶혁신하는 친환경 농업청도 ▶살고싶은 행복한 복지청도 ▶성장하는 상생의 균형청도 ▶매력적인 고품격 관광청도 ▶변화하는 창의적 교육청도 ▶더 빠르고 편리한 교통청도 ▶ 주민이 참여하는 공감청도 등 7대분야 83개사업에 대한 부서별 세부 실천계획을 보고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민선8기 군수 공약은 단순한 계획에 그치지 않고 군민들의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통해 앞으로 온 군민이 화합하고 단결되는, 군민의 삶의 질이 윤택해지는 살기 좋은 청도, 더 큰 청도를 만들어 나갈 초석이 될 것이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민 선8기 군수 공약 실천계획은 청도군 미래를 위한 단순한 꿈과 희망이 아니라 반드시 이룩해야 할 숙명적인 과제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오직 청도군민 행복과 청도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5만 군민과 600여 공직자가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이뤄낼 수 있기에 공약 이행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강조했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