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간경북신문

청도, 군민 대화합 ‘체육한마당’..
경북

청도, 군민 대화합 ‘체육한마당’

윤기영 기자 gbnews8181@naver.com 입력 2022/10/04 17:40 수정 2022.10.04 17:40
푸짐한 경품 등 ‘큰 호응’

청도군체육회는 지난달 30일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제26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제71회 군민체육대회를 각계 인사를 비롯한 9개 읍․면 선수, 임원, 주민 등 10,000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건전한 스포츠정신을 통한 군민 대화합 체육한마당으로“하나되는 군민! 새롭게 도약하는 희망청도”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 모두가 하나되어 함께하는 화합체전으로 개최되었다.
개회식에는 기수단을 선두로 퍼레이드와 함께 9개 읍․면 선수단의 이색적인 입장식이 펼쳐졌고, 식후공개행사로 어르신 공굴리기, 전문치어리더 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으며, 여러 후원업체에서 협찬한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여 참여한 주민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공개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성화점화행사에는 군민화합과 단결을 상징하는 각계각층의 주자들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성화점화시에는 대형전광판을 활용한 청도군 홍보영상 및 로켓발사 점화로 본 성화대에 점화를 함으로써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참여한 많은 군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경기결과 종합우승 풍각면, 2위 청도읍, 3위 금천면이 차지하고, 모범선수단상 운문면, 성취상 화양읍, 입장상 매전면, 화합상은 각남면, 각북면, 이서면이 각각 차지했다. 윤기영기자

저작권자 © 일간경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